Wednesday, May 3, 2017

2-3. '뉴케겔운동'앱을 학습하는 요령

'뉴케겔운동'앱을 시청하다 보면 생소한 해부학 용어들이 꽤 많이 나오는데, 이 용어들을 일일이 외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부담없이 시청하면서 내용을 이해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1장 골반뉴테이션운동


골반뉴테이션의 개념과 골반을 뉴테이션시키는 근육들의 먼쪽 부착점만 알아두면 됩니다.

◇ 골반뉴테이션
: 허리의 만곡이 증가하고, 골반이 앞쪽으로 기울어지면서 골반입구가 좁아지고, 골반출구는 넓어집니다.

◇ 골반을 뉴테이션시키는 근육들의 먼쪽부착점 
: 넙다리뼈몸쪽끝에 인접해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2장 골반호흡


골반호흡은 복식호흡을 응용한 호흡법입니다.
먼저 복식호흡애니메이션에 맞추어 복식호흡을 연습합니다.
복식호흡이 잘 되면 이번에는 골반호흡애니메이션에 맞추어 골반호흡을 연습합니다.

제3장 뉴케겔운동

제4장 뉴케겔운동실습


뉴케겔운동을 할 때는 골반호흡을 하면서 골반뉴테이션운동을 합니다.

◇ 골반을 뉴테이션시킬 때 골반을 뉴테이션시키는 근육들이 시작하는 허리뼈와 양쪽 볼기뼈 부위를 넙다리뼈몸쪽끝 방향으로 무리하게 끌어당기면 안됩니다.
⇒ ‘골반호흡으로 들이마신 숨으로 골반을 뉴테이션시킨다’는 느낌으로 해야 합니다.

◇ 뉴테이션된 골반을 인위적으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게 하면 안됩니다.
⇒ ‘들이마셨던 숨이 골반을 빠져나가면서 뉴테이션된 골반이 저절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는 느낌으로 해야 합니다.
​​​​
※ 앉은 자세로 뉴케겔운동을 할 때는 의자에 앉아서 양쪽 발뒤꿈치를 들고 하면 됩니다.

​​​​제5장 뉴케겔에어로빅

처음에는 기본형 골반호흡으로 뉴케겔에어로빅을 합니다.
익숙해지면 기본형, 8자형, 및 원형의 골반호흡으로 구성된 뉴케겔에어로빅을 합니다.

※ 뉴케겔에어로빅을 위한 골반호흡을 할 때 우측의 호흡애니메이션에 잘 맞추어서 숨을 쉬어아 합니다.

전립선오르가즘운동

◇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을 하기 전에 항문관 앞에 위치하고 있는 회음체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 특히 7단계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을 할 때는 숨을 아주 얕게 들이마셔야 합니다. 이 때 숨을 약간만 깊게 들이마셔도 전립선오르가즘을 느끼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4-4. 达到新凯格运动效果的时间

当我们做平时没有做过的运动时 , 首先需要 对这项运动熟练的过程 , 这种 熟 练的过程叫做 神经系统的适应 。 在做相同的 运动时对 神 经 系 统 的适 应 强的人相比适 应力差的人消耗能量 也 会少 。 这是由于 神 经 系 统 的适 应 强的人做 运动时会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