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y 3, 2017

2-2. 전립선오르가즘운동 → 드라이오르가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을 소개하겠습니다.

전립선


전립선은 호두알 크기의 분비샘으로, 방광 바로 아래에서 요도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립선이 비대해지면 요도가 압박되어 배뇨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립선은 전립선액을 분비하고, 사정을 할 때 정액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오르가즘의 종류

오르가즘에는 우리가 보통 경험하는 사정오르가즘 외에 에너지오르가즘, 드라이오르가즘 등이 있습니다.
에너지오르가즘은 국소에 대한 직접적인 자극없이 단지 호흡에 의해 느끼는 오르가즘입니다.
그리고 드라이오르가즘은 사정을 동반하지 않는 오르가즘을 뜻합니다.

전립선오르가즘운동
    
전립선오르가즘은 전립선에서 느끼는 오르가즘입니다.
손가락이나 아네로스 등의 기구를 사용하여 전립선을 직접 자극하면 전립선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립선에 대한 직접적인 자극없이 단지 호흡만으로도 전립선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나 아네로스 등의 기구를 사용하여 전립선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은 심리적으로 거부감이 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르가즘을 느끼기도 그리 쉽지 않습니다.
이에 비해 호흡에 의해 전립선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은 심리적인 거부감없이 어렵지 않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은 전립선에 대한 직접적인 자극없이 단지 전립선호흡만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전립선오르가즘운동에 의한 오르가즘은 호흡에 의해 느끼는 에너지오르가즘이면서 사정을 동반하지 않는 드라이오르가즘이기 때문에 본인 의지로 그만둘 때까지 거의 끝없이 반복되는 멀티오르가즘(multi-orgasm)입니다.

전립선호흡에 의한 오르가즘의 느낌은 사정오르가즘과는 사뭇 다르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전립선 부위에 화끈거리는 느낌이 나타나고, 이 느낌이 점차 강해집니다.
이어서 전립선이 부풀어오르다가 방광에 달라붙는 느낌이 들고, 이 느낌이 압박감을 느낄 정도로 점차 강해지면서 골반바닥 전체로 확산됩니다. 
그러다가 전립선이 자발적인 수축을 반복하면서 오르가즘을 느끼게 됩니다.
전립선오르가즘운동 소개영상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을 소개하는 영상을 같이 보겠습니다.

전립선오르가즘운동의 효과
 
-전립선이 건강해집니다.
-전립선비대증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전립선암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발기부전과 조루증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음경의 발기강직도와 발기유지력이 좋아집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4-4. 达到新凯格运动效果的时间

当我们做平时没有做过的运动时 , 首先需要 对这项运动熟练的过程 , 这种 熟 练的过程叫做 神经系统的适应 。 在做相同的 运动时对 神 经 系 统 的适 应 强的人相比适 应力差的人消耗能量 也 会少 。 这是由于 神 经 系 统 的适 应 强的人做 运动时会尽...